2012년 2월 7일 화요일

중요! : 3월7일까지 새로워진 유튜브 채널로 이관해 주세요!


파트너 여러분들 안녕하세요?

 지난 11월에 알려드린 바와 같이, 유튜브는 채널에 콘텐츠를 선보이는 방식에 대한 선택안을 확대하여 파트너 여러분들로하여금 잠재고객을 늘리도록 지원하고자 새로운 채널 디자인을 출시했습니다. 새 디자인에서는 제작자의 필요에 맞게 4개의 템플릿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하고 재방문을 독려할 수 있는 맞춤 템플릿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워진 디자인의 유튜브로 시청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제공하고 싶으시다면, 3월 7일까지 현재 사용중이신 채널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이관해 주세요. 이관하지 않으신 채널은 3월 7일에 새로운 디자인으로 자동이관될 예정이므로, 이 기일전까지 각 채널별로 필요에 맞게 업데이트 및 채널설정을 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직 이관하지 않으셨다면 채널 페이지 상단에 있는 '새로운 디자인 사용하기'라는 파란색 버튼을 클릭하여 이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3월 7일 전까지는 새 채널에서 채널 수정 메뉴의 디자인 탭에 있는 '다시 전환'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전 채널 디자인으로 다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완벽한 채널 이관 준비를 돕기위해 유튜브 도움말 센터에 채널 이관 체크리스트를 비롯한 자료를 마련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마지막으로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여려분의 제안/의견이 파트너와 시청자 모두의 만족도를 개선하기 위해 디자인을 미세조정하는 과정에 정말 큰 도움이 된 점 감사말씀드리구요, 새로운 디자인으로 더 멋진 채널을 만드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파트너 팀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