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3월 2일 금요일

서두르세요! 새로워진 유튜브 채널로 이관하는 방법!

여러분들이 공들여 제작한 동영상이 유튜브에서 최상의 상태로 보여질 수 있도록 매일매일 정진하는 저희 유튜브팀에서 지난 12월, 여러분이 좀더 쉽게 여러분의 채널 및 즐겨 보는 타 채널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 및 업그레이드 된 디자인으로 무장한 신버전 유튜브를 선보인 것, 기억하시지요?

 훌륭한 교향곡이 그러하듯이 이 새로운 기능및 채널 디자인도, 여러분 모두가 함께 연주할 때 비로소 빛을 발해 가치를 다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유튜브의 업그레이드 된 기능및 채널 디자인이 보다 많이, 그리고 유익하게 이용될 수 있도록, 3월 7일 자동 채널 이관일 전에 여러분의 채널을 새 채널로 이관해 주시기를 다시 한번 당부 말씀 드립니다.

 지금 이 글을 보시는 여러분, 딱 15분정도의 여유가 있으시다면, 여러분의 채널로 로그인 하셔서 '내 채널' 상단의 '새로운 디자인 사용하기'를 눌러주세요. 새 채널 이관을 단계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단계별 안내도 좋지만, 좀더 상세한 정보를 얻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  체크리스트를 통해, 채널의 모든 부분이 성공적으로 이관했는지 확인하세요 
  • 아직도 궁금증이 남아있다구요? 도움말 센터에 방문하시면 좀더 상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왜 채널 디자인을 바꾼거죠?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유튜브상에서 훌륭한 컨텐츠를 찾아내기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매분 60분상당의 동영상이 전세계의 유저로부터 업로드되고 있기 때문이죠. 그렇기 때문에 저희 유튜브는, 이렇게 많은 컨텐츠속에서 여러분 채널의 동영상을 찾아낸 시청자로 하여금, 보다 오래 여러분의 채널에 머무르고, 또 다시 여러분의 채널을 찾도록 최대한의 도움을 드리고 싶습니다. 각각의 업로더의 개성 및 컨텐츠타입을 고려해서 선보인 네개의 추천탭 - 제작자, Blogger, 네트워크, 기본 - 에서 여러분의 채널에 가장 잘 맞는 추천탭을 골라 사용해 보세요.
그렇다고 이전 채널의 모든 부분이 사용하기 불편했던 것만은 아닙니다 - 이전 채널역시 출시하기까지는 수많은 저희 유튜브 제작자들의 박카스로 얼룩진 야근의 나날들이 있었답니다 ^^. 예를 들어 채널의 추천동영상같은 기능이죠. 그래서 이러한 기능들은 새 채널에서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유지했습니다.

  어떻게 해야할 지 전혀 모르겠어요! 새 채널디자인으로 꼭 바꿔야만 하나요?

 변화라는 게, 특히 많은 시간과 공을들인 무언가의 변화에 적응하는 건 늘 어려움이 따르지요. 저희 유튜브에서는 여러분들이 주신 모든 제안과 의견을 하나 하나 검토하여 종류별로 분류하고 문제 해결에 매진하는 전담반이 여러분을 서포트해 드립니다. 그러므로, 파란 색 '의견 보내기' 링크를 보시거든 - 이 링크는 장식이 아니랍니다! - 여러분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이러한 소중한 의견들이 모여, 여러분이 보다 사용하시기 편리한 유튜브를 만들어 가는데 중요한 자료가 됩니다.

 유튜브 팀 드림.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