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3일 목요일

동영상 편집 인터페이스 및 기능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작년 9월, YouTube는 영상의 손떨림 자동 보정, 색상 밸런스 조정 등의 기능을 지원하는 업그레이드된 YouTube 동영상편집기를 선보였습니다. 출시이래 매달 수백만 편의 동영상에 이같은 신기능들이 활용되었는데요, 여기서 멈추지 않고 저희 유튜브는 더욱 빠르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다시 한 번 동영상 편집 인터페이스 및 기능을 업데이트 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제 유튜브 동영상 편집기에서는 편집된 동영상의 양방향 미리보기가 실시간으로 제공됨은 물론, 더욱 간결해 진 인터페이스에서는 영상에 사용 가능한 필터까지 한 눈에 확인가능합니다. 즉시 여러분의 동영상에 새로워진 동영상편집기를 사용해 보려면 동영상 관리자 > 수정 > 동영상 수정으로 이동하세요. 새로워진 인터페이스의 외관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 한가지! 동영상 수정 기능을 사용할 때 원본 동영상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동영상 조회수가 10,000회를 기록할 때까지는 언제든 간단히 원본 업로드 동영상으로 되돌리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가 10,000회에 도달함과 동시에 해당 시점의 동영상이 최종본으로 간주되지만, 이 때에도 원본 동영상삭제를 원치 않으실 경우, 이를 새 이름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수정 기능을 사용하려면 YouTube 동영상 편집기를 방문하세요. 여러 클립을 조합하고, 제목을 추가하고, 장면 전환을 삽입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John Gregg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