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7월 3일 화요일

신기능: 크리에이터 대시보드를 통해 여러분의 채널을 한눈에!

유튜브 사용자라면 - 특히,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빈도가 높은 사용자라면 누구나, 채널의 실적을 이해하고 개선해 나가기 위한 여러가지 관리자 및 기타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유튜브 내의 이곳 저곳을 배회하느라 애를 먹은 경험이 있을 텐데요, 바로 이러한 점을 개선하여 여러분이 보다 쉽게 채널 데이타를 확인하고 최적화를 실행할 수 있도록, 저희 유튜브팀에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대시보드라는 신기능을 선보입니다. 


지금 당장, youtube.com/dashboard 에서 직접 대시보드를 시험해 보시고, 여러분 채널의 최근 실적을 한 눈에 알아 보세요. 






하단의 파란색 '사용하기'버튼을 누르시면 동영상 관리자 좌측 상단에 대시보드 기능이 추가됩니다. 




앞으로는 크리에이터 대시보드에서 최근에 채널에 업로드한 동영상, 최신 댓글, 알림사항 및 유튜브 내 새로운 기능에 대한 업데이트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향후 이외에도 채널 운영에 도움이 될 중요한 정보나 업데이트를 대시보드에서 확인 가능하도록 할 예정인데요, 대시보드를 보다 유익한 정보의 장으로 발전시켜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db-feedback@youtube.com로 보내 주세요. 크리에이터 대시보드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은 유튜브 도움말을 참조해 주시는 것 잊지 마시구요!  감사합니다.



유튜브 파트너팀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