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동영상을 교차 프로모션하고 모든 채널 동영상에서 브랜딩을 강화할 수 있는 인비디오
프로그래밍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현재 백만 개 이상의 채널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시청
시간은 수백만에 달합니다.
화면은 계속해서 작아지고 있습니다. 인비디오 프로그래밍은 최신 YouTube iOS 및 Android 앱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곧
YouTube 모바일 웹사이트에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별도의 작업을 수행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데스크톱에서 프로그래밍한 동영상은
두 가지 플랫폼에서 모두 작동합니다.
이제 클릭
유도문안 오버레이도 최신 iOS 및 Android 앱에서 표시되며 곧 모바일 웹사이트에도
지원될 예정입니다. 오버레이를 사용하면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하거나 내 채널 또는 웹사이트에 대한 관심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현재 클릭 유도문안 오버레이는 동영상용 애드워즈 광고주만 사용할 수 있지만 올해 후반에는 모든 채널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YouTube 도움말
센터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