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7일 금요일

6월 6일, 모든 채널에 YouTube 원 채널 출시


새로 출시된 YouTube 원 채널의 오픈 베타 기간 동안 전 세계 7천만 개 이상의 채널에서 원 채널을 사용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사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다음 볼만한 동영상' 모듈을 개선하고 재생목록에서 간편하게 섹션을 만들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원 채널로 전환한 채널에서는 이미 다양한 장점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iOS 앱, Android 앱 및 TV에 채널 아트가 표시되어 채널 브랜드를 부각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YouTube 가이드에서 클릭하면 활동 피드가 아닌 해당 채널 페이지로 직접 이동하므로 채널 방문자수도 증가합니다.

이제 정식 서비스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YouTube 원 채널을 오는 6월 6일, 모든 채널을 대상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6월 6일 이후에는 원 채널 사용을 선택하지 않은 채널도 영구적으로 새 디자인으로 자동 변경됩니다. 지금이라도 새 디자인으로 변경할 준비가 되었다면 바로 사용해 보세요.

이러한 변화에 대해 충분히 대비하실 수 있도록 해당일 전까지 알림을 전송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채널을 새 디자인으로 설정할 수 있도록 제작자 플레이북에 도움말 및 유용한 정보를 마련해 두었습니다. 몇 분이면 이전할 수 있습니다. 지금 업그레이드를 시작하세요.


Allison Bransfield, 제품 전문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