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1일 금요일

7월 31일, 음악 랩 (Music Lab)이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YouTube 파트너십팀입니다.

YouTube에서는 채널에 본인만의 동영상 콘텐츠를 올리고, 수익화를 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사람을 크리에이터라 부릅니다. 이제 전세계적으로 유명해진 정성하, 메간 모두 YouTube에서 크리에이터로 시작한 아티스트입니다.

새롭게 YouTube 채널을 시작하는 음악 크리에이터를 도와드리도자 YouTube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 코리아 랩과 함께 첫번째 "음악 랩 (Music Lab)"를 오는 7월 31일 목요일부터 6주간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음악 랩은 20개 팀을 우선 선발하여 진행합니다. 음악 랩 종료 이후 출석, 심사위원 심사, YouTube 채널 성과 등을 평가하여 최종 5개팀을 선발, 뮤직비디오 제작 지원을 해드리며, Mu:Con, YouTube FanFest 등 무대에 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또한 다양한 장르의 크리에이터와 만날 수 있으며, 콜라보레이션 할 수 있는 기회 역시 제공됩니다. 

[참가 자격]
1) YouTube 채널 내 구독자 수 100명 이상
2) 아래 음악 랩 (Music Lab) 스케쥴에 모두 참석할 수 있는 사람

"아직 YouTube 채널 구독자가 100명이 되지 않는다고요? 지금 바로 YouTube 채널을 만들고 본인을 대표할 수 있는 비디오를 3개 올리세요, 그리고 친구들에게 홍보해보세요. 여러분의 열정을 보고 싶습니다"

[시간] 저녁 7시 - 10시
[장소] 콘텐츠 코리아 랩 (http://www.ckl.or.kr/ckl.html)

1주차 (7월 31일/목요일)
- 음악 랩 프로그램 소개, 참가자 소개 및 네트워킹, 콘텐츠 코리아 랩 시설 투어
- 선배 음악 크리에이터와의 만남
- YouTube 구독자를 늘리기 위한 10가지 전략

2주차 (8월 5일/화요일)
- 동영상 제작 교육
- DSLR 기본 교육 및 촬영 실습

3주차, 4주차
- 3주차, 4주차는 정해진 랩은 없습니다, 그러나 해당 기간 중 콘텐츠 코리아 랩에 와서 실제 영상을 찍는 과제가 있습니다.

5주차 (8월 26일/화요일)
- 음악 작업 콜라보레이션 (음악 크리에이터, 기존 아티스트, 작곡가 등 참여)
- 음악 영상 편집 교육 (편집 프로그램 교육, 음악 및 영상 싱크로)

6주차 (9월 2일/화요일)
- 졸업 라이브 / 동영상 발표회
- 졸업 파티 (시상식 및 인터뷰)



감사합니다,
YouTube 파트너십팀

댓글 4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