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24일 목요일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새 채널 관리 역할

채널을 관리하기 위해 다른 사용자에게 도움을 받으시나요? 신뢰할 수 있는 팀원에게 책임을 위임하기 위해 더 좋은 방법이 필요하다는 의견을 여러 제작자로부터 들었습니다. Google에서는 이미 제작자가 채널에 연결된 Google+ 페이지에 여러 명의 관리자를 추가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에 더하여 새로운 전문 ‘역할’인 커뮤니케이션 관리자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소유자는 사용자에게 연결된 YouTube 채널을 제한없이 이용하거나 전체 Google+ 페이지 디자인을 수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지 않고 팔로어와의 교류를 담당하는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역할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이제 채널 관리자가 이용할 수 있는 범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이 기능을 통해 동영상 관리 권한을 부여하지 않고도 새로운 채널 공동작업자와 함께 채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커뮤니케이션 관리자가 수행할 수 있는 주요 작업입니다.
       Google+ 페이지에 댓글 게시 및 검토 (곧 YouTube 댓글도 포함될 예정)
       Google+ 알림 검토
       팔로어 서클을 구성하여 타겟팅한 팬과의 커뮤니케이션 개선

커뮤니케이션 관리자는 YouTube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Google+ 페이지에서 소셜 상호작용 관리로만 역할이 제한됩니다. 예를 들어 커뮤니케이션 관리자는 동영상 관리자로 작업할 수 없으며 채널에 콘텐츠 업로드, 채널에 대한 웹로그 분석 확인, 타사 도구를 위한 채널 인증, 계정에서 관리자를 추가 또는 삭제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없습니다. 
채널 및 Google+ 페이지 관리자가 사용할 수 있는 3가지 역할을 비교하여 다양한 권한에 대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다른 관리자 역할을 부여하려면 Google+ 대시보드의 '관리자' 탭을 이용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