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6일 수요일

새로운 교차 프로모션 기능으로 관심사를 공유하세요

내 채널에서 다른 채널의 동영상을 추천하고 싶었던 적이 있으신가요? 다른 YouTube 제작자와 공동작업을 했는데 작업한 동영상이 내 채널이 아닌 다른 제작자의 채널에 있다구요? 내가 관리하는 여러 채널에서 최고의 동영상을 혼합하고 싶으신가요? 이제 다른 채널과 동영상을 교차 프로모션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도구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

교차 프로모션 섹션
재생목록에서 섹션을 만들 때 '재생목록 URL을 입력하세요' 옵션을 선택하면 내 채널의 한 섹션으로서 다른 채널의 모든 재생목록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채널의 재생목록을 추천할 때 이 채널의 아바타가 섹션 상단에 있는 재생목록 제목과 함께 표시됩니다. 새로운 채널 +1 카드로 시청자는 더 쉽게 채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여러 채널 섹션
소개 동영상 이외에 다른 채널을 추천하고 싶을 경우 여러 채널 섹션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러 채널 섹션을 통해 내 채널을 단일 도착 URL로 만들어 시청자가 내가 소유하거나 좋아하는 다른 모든 채널을 방문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채널(예: The CW, HBO, TheYoungTurks)는 이미 이 기능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한 번 확인해 보세요!


새 섹션을 추가할 때 '콘텐츠 선택' 드롭다운 메뉴에서 '채널'을 클릭하여 여러 채널 섹션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의견이 있으신가요? YouTube 제작자 G+ 커뮤니티(영어로만 제공)에 가입하고 #crosspromo를 사용하여 토론해 보세요. 제작자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