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8일 월요일

YouTube 원 채널이 모두에게 공개됨을 알립니다

제작자들의 수많은 요청을 반영하여, YouTube 원 채널이 모두에게 공개됨을 알립니다.

모든 유형의 화면과 기기에서 새롭게 단장된 채널이 멋지게 표시될 것입니다. 채널 예고편을 위한 슬롯 역시 방문자를 구독자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내 동영상과 재생목록을 맞춤 구성할 수 있어 나만의 프로그램 전략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세 가지 활동으로 새로운 채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예고편을 만드세요. 아직 내 채널의 구독자가 아닌 방문자도 예고편을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작품을 예고편으로 선보여서 구독자를 늘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2. 크고 멋진 채널 아트를 만들어서 업로드하세요. 채널 아트는 내 채널의 성격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기존 채널의 브랜드 표시와는 달리, 모든 유형의 화면과 기기에서 크기에 관계없이 작동합니다.

3. 채널의 동영상과 재생목록을 관리하여 내 시청자와 프로그램 편성에 최적화하세요. 새로운 채널 홈과 맞춤 섹션으로 구독자가 내 채널을 클릭했을 때 무엇을 시청할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보시겠습니까?


가입 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시작하려면 하단에 있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회원님의 채널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이전하고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디자인을 확인한 후 이전 디자인으로 다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채널 디자인을 많이 사랑해 주시기 바랍니다.

YouTube 원 채널 최적화와 관련하여 더 많은 도움말과 전략을 알아보려면 YouTube 제작자 플레이북에 있는 채널 최적화를 참조하세요.

프로덕트 매니저 젭 해븐스(Jeb Havens)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