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11일 목요일

맞춤 전략을 위한 플레이북 가이드


제작자 플레이북은 YouTube의 우수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훌륭한 리소스입니다. 하지만 본인이 제작한 콘텐츠 유형에 관련된 맞춤 도움말과 전략이 담긴 플레이북을 갖는 것도 멋지지 않을까요? 결국 모두가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독특한 콘텐츠를 만드니까요. 음악 제작자라면 YouTube에서 앨범이나 노래를 성공적으로 발표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할 수 있습니다. 또는 스포츠 콘텐츠 제작자라면 오프 시즌 동안의 콘텐츠 구성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YouTube에서 해결해 드립니다.

오늘 YouTube에서는 플레이북 가이드 제작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플레이북 가이드는 다양한 콘텐츠 제작자의 고유한 요구사항에 부합하기 위해 만들어진 새로운 리소스입니다. 현재 스포츠, 음악, 미디어 회사 (교육과 비영리단체는 현재 영문판만 제공)에서 플레이북 가이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사이트 전체의 우수사례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제작자 플레이북과 함께 사용하세요.

Lauren Vilders, 잠재고객 개발팀

댓글 8개:

  1. şehirler arası nakliyat

    http://www.sehirlerarasinakliyat.gen.tr

    답글삭제
  2. Çok teşekkür ederim güzel bir çalışm. Yangın kapısı can ve mal güvenliği açısından önemlidir. Yangın anında hızlı çıkış yapmamızı sağlar.


    Yangı Kapısı

    답글삭제
  3. Acil çıkış kapılarının üzerinde panik bar bulunmaktadır. Yangın kapısı firması istanbul


    Yangın Kapısı İstanbul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