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9일 수요일

중요 업데이트: 유튜브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함께하는 뷰티 세미나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희 유튜브와 정샘물의 뷰티세미나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 드립니다.

지난번 공지에서, 참가신청해 주신 분들 중 초대되신 분들에 한해 행사 1주일전인 9월 18일까지 참가 신청서 작성시 적어주신 이메일로 초대 이메일을 발송해 드릴 예정이라고 안내해 드렸으나, 초대메일 발송이 예정보다 지연되고 있는 관계로 18일이 아닌, 9월 21일 금요일까지 초대메일을 발송해 드리게 되었음을 재차 공지 드립니다.

참가 신청폼을 기입, 제출해 주신 분들중 아직 초대메일을 받지 못하신 여러분께, 발송이 지연된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리며, 메일 발송까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가 신청서는 정원이 마감된 시점에서 더이상 신청이 불가능하도록 마감처리되었으며,
참가 신청서를 기입, 제출해 주신 분들은 전원 세미나에 초대 되셨습니다. 향후 48시간 이내에 초대메일을 발송해 드리겠으나, 만일 메일을 수신하지 못하셨더라도, 신청서 기입이 정상 완료된 분이라면 전원 세미나에 참가 가능하오니, 꼭 시간을 내어 유튜브와 정샘물님이 준비한 알찬 강연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9월 25일 구글코리아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파트너 매니저 차경은 드림

---------------------------------------------------------------------------------------------------------------------
안녕하세요,

어느덧 기승을 부리던 무더위도 사그러들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이번 가을 저희 유튜브는 유튜브의 특별한 파트너이자 한국의 탑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중이신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의 정샘물원장님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수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제작해 세계의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공간인 저희 유튜브에서 특히 뛰어난 활약을 보이는 분야가 바로 동영상을 통한 뷰티 블로깅인데요, 최근 한국의 케이팝및 우수한 콘텐츠들이 세계에 널리 알려지며 더더욱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한국의 뷰티분야 및 유튜브를 통한 뷰티블로깅을 한국 뷰티매니아분들께 알려드림과 동시에, 이미 유튜브에서 뷰티채널을 운영하시며 유튜브 한국 뷰티파트너 부문의 선구자적 역할을 하고 계시는 정샘물 원장님께 올가을 특별한 메이크업팁 및 글로벌 뷰티 트렌드에 대한 말씀도 전해 듣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행사내용: 유튜브와 정샘물의 뷰티 세미나

일시: 2012년 9월 25일 화요일 오후 1시 - 4시

장소: 역삼역 2번출구직결 강남파이낸스센터 21층 구글코리아 집현전

프로그램 정보:
1부 - 정샘물원장님의 유튜브 채널운영팁, 글로벌 뷰티트렌드 소개 및 정샘물 메이크업라인 뮬의 신제품을 이용한 시연

휴식 및 다과

정샘물 원장님의 참가자를 위한 스페셜 미션 및 특전 소개

2부 - 유튜브코리아팀의 파트너프로그램 소개 + 한국의 뷰티파트너 yellowycream님과 함께하는 채널 개설/운영 팁 및 사례 소개

참가 신청은 간단합니다. 아래 지금 참가하기를 누르셔서 간단한 질문에 대한 답변과 함께 참여를 신청해 주시면 되는데요, 장소가 한정된 관계로 선착순으로 마감될 예정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금 당장 신청부탁드립니다.  참가인원이 마감되는대로 마감공지와 함께 선착순으로 선발된 분들께는 신청서에 적어주신 이메일로 초대메일을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참가신청하기!

흥미진진하고 유익한 정보를 가득 전해드리기 위한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평소에 뷰티에 관심이 많으신 여러분들이라면 꼭 참여하셔서 좋은 정보도 얻어가시고 깜짝 선물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파트너팀 차경은 드림



정샘물원장님 약력


1991년 메이크업아티스트로 활동을 시작, 수 많은 광고의 지면과 CF, SHO등의 메이크업은 물론, 국내 최 정상급 스타의 메이크업을 도맡아 하고 있어 더욱 유명한 그녀는, 1997년 메이크업 샵을 오픈하여 업계 최고의 살롱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2005년 정샘물 메이크업 아카데미를 개원하여 현재까지 약 650여명 정도의 메이크업아티스트를 배출하는 등 크리에이티브한 감각을 갖춘 멀티 플레어로서의 메이크업아티스트 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두껍고 진한 메이크업이 유행이었던 당시, 얇고 가벼운 “투명메이크업”을 고안해내어, “투명 피부” 열풍으로 대한민국 여성의메이크업 방식에 획기적인 변화를 이룬 장본인이기도 하다. 한국 최고의 메이크업아티스트로서 수 많은 코스메틱 브랜드의 자문은 물론 신문, 방송, 매거진 등 유명 매체의 인터뷰와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에 잘 알려진 스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