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3일 목요일

중요!: 모바일 트래픽을 통한 더 효과적인 수익 창출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 동영상을 보는 사용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데이터로도 입증된 사실입니다. 사람들은 친구와 여행을 가서도, 줄을 서서 기다릴 때도, 버스를 타고 집으로 가는 동안에도 동영상을 봅니다. YouTube에서 모바일이 차지하는 비중은 놀라울 정도로 증가해 왔습니다. 이에 따라 PC에서처럼 모바일 트래픽으로도 효과적 수익창출이 가능하도록,  휴대기기용 TrueView 인스트림 동영상 광고가 출시되었음을 알려 드립니다.






TrueView
동영상 광고, 즉 사용자가 관심없는 광고를 5 후에 건너뛸 있도록 한 신개념 광고형태는, 사용자로 하여금 자신이 광고에 대한 선택권을 갖게 함으로써 보다 즐겁고 참여적 시청환경을 통해, 결과적으로 사용자, 파트너 광고주로 이루어진 전체 YouTube 커뮤니티가 혜택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TrueView 인스트림 광고는 표준 동영상 광고에 준하거나, 그 이상의 수익을 올리는 것으로 집계되며, YouTube 동영상 광고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고 있어,  파트너 여러분의 동영상이 보다 다양한 광고주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합니다.

휴대기기에서 TrueView 동영상 광고 활용하기 위해 따로 채널을 변경할 필요는 없습니다. 채널의 기본 설정에서, 동영상에 TrueView 광고가 표시되도록 선택하신 상태라면, 자동적으로 PC뿐만 아니라 휴대기기에서 발생한 트래픽도 여기에 포함됩니다. 수익창출 옵션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광고 도움말 센터 페이지 참조하세요.

YouTube
그룹 제품 관리자,  Phil Farhi 드림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