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9일 금요일

더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수익 창출 설정이 변경되었습니다.

유튜브의 제작자들은 바쁩니다. 그래서 올해 초 유튜브에서는 제작자들이 새로 업로드하는 동영상의 경우 개인정보, 라이선스, 태그 및 수익 창출에 대해 기본값을 설정가능토록 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업로드하는 모든 동영상에 기본 광고 설정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광고가 표시되는 방법을 콘트롤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유튜브에서는, 위와 같은 변화에 덧붙여, 유튜브에서 더욱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하기 몇 가지를 추가 변경하려고 합니다. 이전 동영상에 대한 광고 형식 업데이트 현재 새롭게 업로드한 모든 동영상에 대해 일관되게 광고 형식 환경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2012년 11월 9일부터는 현재의 기본 광고 설정에 맞게 이전의 수익 창출 콘텐츠에 광고 형식 설정을 자동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은 2012년 4월 20일 이전에 업로드한 수익 창출 동영상에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업로드 동영상에 대해 TrueView 인스트림 광고를 기본광고형태로 설정한 경우, 이전의 수익 창출 콘텐츠에도 해당 광고를 사용하게 됩니다. 반대로, 새롭게 업로드한 동영상에 대해 인비디오 광고를 기본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하지 않으면, 해당 설정을 어떠한 동영상에도 적용하지 않습니다. 이 변경사항을 이전의 동영상에 적용하지 않으려면 동영상 관리자에서 쉽게 선택 해제할 수 있습니다. 채널에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할 때 도움말이 포함된 알림이 표시됩니다.
선택 해제는 2012년 11월 9일까지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11월 9일 이후에는 이전의 모든 수익 창출 콘텐츠에 대한 광고 설정이 현재 기본 설정으로 변경됩니다.

이러한 변경사항은 동영상으로 더 많은 수익을 거둘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므로 업로드 기본설정에서 수익 창출 및 광고 형식을 위한 기본 설정을 확인하세요.


 Senior Product Manager , Steve Stukenborg 드림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