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11일 목요일

응모하세요! - 유튜브와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이 함께 하는 뷰티 미션!


유튜브 제작자 블로그를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즐거운 명절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은 저희 유튜브 & 정샘물의 뷰티세미나에 참여해 주셨던 분들께, 기다리시던 미션안내를 드리기 위해 돌아온, 유튜브 파트너팀입니다.

                                              

먼저, 지난 9월25일, 바쁘신 와중에 저희 유튜브와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원장님의 뷰티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덕분에 유튜브코리아가 처음 개최하는 뷰티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 열정적인 스피치와 올가을 트렌드메이크업 시연까지 선보여주신 정샘물원장님께도 정말 감사드리며, 참여하신 모든 분께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좋은 말씀 주신 정샘물원장님의 채널 및 저희 유튜브 개인파트너로서 초심자에게도 유용한 뷰티채널 운영팁 제공해주신 yellowycream님의 채널,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 주시고 여러분만의 뷰티채널을 만드는데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세미나에 참석해 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미션의 응모신청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세미나 당일 공지드린대로, 룰은 간단합니다.

응모 방법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 세미나에서 선물받은 뮬 파운실러와 브러쉬 세트를 사용한 동영상을 업로드 하신 후

    1. 만드신 영상의 링크
    2. 미션 상품인 메이크오버에 당첨될 경우, 변신을 원하는 스타의 룩을 선택,
    3. 왜 해당 스타를 선택하였는지 이유

를 응모신청 양식에 기재후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응모신청 양식은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이후의 진행일정및 응모영상의 자격요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정

접수마감: 11월1일
심사마감: 11월7일
당첨자 발표: 11월9일


응모 영상의 자격요건

영상 길이: 30 초 이상
내용: 1. 뮬 파운실러 & 브러쉬를 포함할 것
        2. 형식은 자유이되, 시청자와 소통하는 재미있는 영상일 수록 가산점이 부여

당첨자는 블로그 공지및 개별연락을 드릴 예정이며,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이 제공하는 특별한 기회,
아래 세명의 스타의 룩중 하나를 선택해 메이크오버를 받으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1. 세련되고 깔끔한 룩 - 김태희 카르티에 화보
2. 레드립을 강조한 룰 - 보아 샤넬 화보
3. 눈을 강조한 스모키한 섹시함 - 이효리 스와로브스키 화보

위 세 스타의 룩을 직접 창조해낸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에서 받는 특별한 메이크오버의 기회인 만큼, 많은 분들의 도전을 부탁드립니다.

그럼, 앞으로도 유튜브를 많이 사랑해 주시고,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유튜브 파트너팀 차경은 드림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