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9일 화요일

YouTube 동영상 광고로 잠재고객 발굴하기


YouTube 동영상 광고로 잠재고객 발굴하기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Mike Chang 처음 운동 채널 만들었을 , 다른 제작자들처럼 구독자층이 늘어났지만 YouTube에서 운동 콘텐츠에 관심을 가진 일부 사람들만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Mike는 이후 YouTube 동영상 광고 시작했고, 놀랍게도 현재는 신규 시청자의 41% 광고를 보고 찾아오며 이 덕분에 46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통해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는 다른 제작자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YouTube에서 많은 잠재고객에게 쉽게 다가갈 있도록 하기 위해 제작자가 동영상 관리자에서 직접 동영상용 광고를 제작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기능으로 동영상을 YouTube 손쉽게 업로드하고, 안에 동영상 광고를 통해 홍보할 있습니다

오늘부터 동영상 관리자 '수정' 메뉴에서 '홍보' 링크를 선택하거나 보기 페이지 대시보드의 메뉴를 통해 기능에 액세스할 있습니다. 예산을 입력하고 트래픽 계산기를 사용해 광고 캠페인의 예상 조회수를 확인할 있습니다


특정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광고를 타겟팅하고 동영상 광고 옆에 표시될 3줄의 텍스트를 작성할 있습니다.


광고를 완성하려면 Google 애드워즈 동영상광고에서 결제 프로필을 설정하고 설정을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존 애드워즈 광고주라면 새로운 계정을 만들 필요가 없으나, 애드워즈를 처음 사용한다면 설정 절차로서 애드워즈 동영상 광고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YouTube에서 관련 콘텐츠에 TrueView 인디스플레이 광고로, 그리고 관련 동영상 앞에 TrueView 인스트림 광고로 표시됩니다. 모든 TrueView 동영상 광고와 마찬가지로 시청자가 광고를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합니다. 다른 형식 또는 타겟팅 옵션을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애드워즈 동영상 광고에서 변경할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 제작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도움말 센터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 외의 사용 가능한 다른 리소스도 제작자 센터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YouTube 프로덕트 매니저 JessicaKate Ogungbadero 드림




댓글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