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6월 1일 금요일

새로워진 재생목록으로 감동의 순간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유하세요!

마음을 사로잡은 동영상을 보다 효과적으로 공유하세요! - 새로워진 재생목록을 소개합니다. 

여러분 채널에 시청자를 확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의 하나로, 친구및 세계각국의 유튜브 사용자와 공유하고픈 재미있는 동영상 모음을 간단히 작성가능한 '재생 목록'기능을 꼽을 수 있지요. 그동안 많은 사용자 분들께서, 이러한 재생목록을 작성할 때 동영상의 전부가 아닌, 가장 드라마틱하거나 핵심이 되는 순간만을 포함시킬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보내 주셨고, 이러한 귀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유튜브에서는, 동영상편집기를 사용해 편집할 때와 같은 방법으로 동영상이 재생목록에서 재생되는 시작 및 종료시점을 설정가능토록 하는 기능을 추가한 새로워진 재생목록을 여러분께 선보입니다.

여러분 채널의 재생목록을 감상하는 시청자는, 해당 동영상에서 여러분이 선택한 부분만을 감상할 수 있게 됩니다.

동영상의 재생시작 및 종료시점을 설정하는 방법:

1. 동영상을 재새옥록에 추가합니다. 새로운 재생목록작성을 원할 경우, 추가하고자 하는 동영상 하단의 '추가 대상'을 클릭후, 재생목록의 이름을 입력한 뒤 '재생목록 만들기'를 누릅니다.

2. '재생목록 수정'화면을 열어, 재생시점지정을 원하는 동영상을 찾은 뒤, 리스트 우측의 삼각형 마크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미리보기 화면이 표시됩니다. 동영상 하단의 두개의 바를 움직여 재생시작시점 및 종료시점을 설정합니다.

4. [저장]버튼을 클릭합니다. '재생목록 수정'화면에, 방금 설정한 동영상의 재생시점 및 시간이 표시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기능에 덧붙여, 재생목록 수정화면도 리뉴얼되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에서는 보다 간편하고 빠른 편집/수정을 위해 재생목록의 설명을 기입하거나, 개인정보 보호 및 타 설정을 화면 우측에서 설정 가능합니다.

새로워진 재생목록기능으로, 여러분의 채널에 소개하고자 하는 동영상의 하이라이트를 보다 쉽게, 보다 효과적으로 시청자들과 공유하세요!

 YouTube팀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