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6일 월요일

이것만 알면 나도 유튜브 영상 전문가!


유튜브의 목표 중 하나는 여러분들이 최고의 동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세가지 유튜브의 기능들은 여러분들의  풍부한 상상력에 날개를 달아 드릴 것입니다.  



1. 클릭 한번으로 2D영상을 3D로 전환하기!  (베타 버전)

예전에는 3D 동영상을 만드는 일이 쉽지 않았습니다. 두 대의 카메라에서 녹화한 영상들을 겹쳐  특수 소프트웨어로 효과를 입히는 작업이 필요했기 때문인데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기능은 2D 영상을 3D로 간단히 변환할수 있는 기능으로, 유튜브에 업로드한 2D 동영상을 클릭 한번으로 즉석에서 3D로 바꿀 수 있습니다. 3D 카메라가 없다고 해도 이 기능을 이용하면 그만큼 멋진 영상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기능을 이용하려면 업로드한 동영상 상단의 ‘정보 수정’을 선택하고 ‘3D 동영상’ 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단, 변환된 동영상은 3D입체안경을 통해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세요!



2. 계정 인증을 받은 사용자라면 이제 긴 영상도 업로드 가능!  

늘 혁신적이고, 엔터테인먼트에 능하며, 영감을 불어넣는 여러분들에게 상상력을 무한히 표현하기 위해서는 15분이 짧게 느껴질 때가 있을 것입니다. 기존에 15분 이었던 동영상 길이 제한이 확대되어 이제는 더 긴 동영상도 얼마든지 업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유튜브에 로그인을 하신 후, 개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업로드 한도 높이기’ 링크가 보이시나요?
클릭을 하시면 계정확인 절차가 나타납니다. 국가를 지정하신 후 사용하시는 휴대전화 번호를 누르시면 인증코드가 전송되고, 이를 입력하시면 업로드 한도가 높아 집니다.


그동안 유튜브 사용 약관을 위반한 적이 없으며 계속 유튜브 커뮤니티 가이드라인 저작권 규정을 준수한다면 누구나 15분 이상의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 영상을 관람해 보세요. 유튜브에서 올라온 독창적인 학생 영화 “Spirit’s Revenge” 입니다.


더불어 업로드 중에 인터넷이 끊기거나 컴퓨터가 멈추더라도 그때까지 업로드한 내용을 1초의 손실도 없이 그대로 볼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이 새롭게 적용되었습니다.  인터넷이 다시 연결되면 끊겼던 부분에서부터 연결해 동영상을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전처럼 대용량 파일을 올리기 위해 고급 동영상 업로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3. Vlix와 Magisto를 이용해 촬영, 편집, 공유를 더 쉽게!

지금 유튜브 동영상 만들기 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동영상을 더 멋지게 만들 수 있는 비디오 플랫폼 두 가지도 추가 했습니다. 바로 Vlix Magisto입니다. Vlix로  동영상에 멋진 효과나 동영상 앞 뒤에 문구를 넣을 수 있습니다. Magisto는 영상을 자동으로 편집해 짧고 재미난 클립으로 만들어 줍니다.  

이러한 멋진 도구들이 가득한데, 무엇을 망설이세요? 자, 이제 여러분들의 상상력 가득한 유튜브 동영상을 만들어 보세요!



유튜브 파트너팀 박상욱 드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