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0월 31일 수요일

인비디오 편성을 사용하여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세요!

유튜브 제작자가 시청자를 확보하는 데 프로그래밍은 매우 중요합니다. 많은 제작자는 업로드한 각각의 동영상에 특수효과와 같은 프로그래밍 도구를 사용하여 콘텐츠를 부각시키거나, (예: '제 최신 동영상을 확인해 보세요.') 시청자의 참여를 유도(예: '채널을 구독하세요!')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래밍은 제작자가 시청 시간을 늘리고 참여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작자들이 모든 동영상에 이러한 프로그래밍을 더 효과적으로 적용하도록 유튜브에서는 '인비디오 편성'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만들었습니다.

인비디오 편성을 사용하면 전체 동영상 라이브러리에서 특정 동영상을 시청자에게 추천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채널 브랜드를 홍보할 수도 있습니다. 나중에 브랜드를 변경하는 경우, 단 한 번의 일괄 업데이트를 통해 브랜드를 교체가능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동영상 특수효과 표시가능한 곳이라면 어디든 동영상에 적용시킨 인비디오 편성도 따라 간다는 부분입니다.

양호한 상태인 제작자라면 채널 설정의 인비디오 편성탭에서 인비디오 편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인비디오 편성을 시도해 보세요.

1      새 프로그램/시리즈 출시: 새 시리즈를 출시하는 경우, '동영상 추천'을 사용하면 새 동영상을 노출시켜 초기 조회수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2      기존 동영상 노출: 기존 동영상 중에 홍보하고 싶은 동영상이 있습니까? 채널에서 마음에 드는 동영상중 하나를 '동영상 추천'을통해 인비디오 편성을 프로그래밍, 기존 동영상에도 새롭게 조회수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채널 브랜드 강화: 시청자에게 채널 브랜드를 인지시키세요. '채널 추천'을 사용하면 라이브러리 전반에 채널로고를 홍보하고 시청자들이 내 채널 페이지를 더 쉽게 찾고 구독할 수 있습니다. 
(예: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 muffinsongs 채널에서 인비디오 편성을 사용하여 채널을 홍보한 케이스를 살펴보세요!)



제작자님들이 조회수와 채널 인지도를 높이는 데 인비디오 편성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의견이 있으시면 아래에 댓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로덕트 매니저  Michael Rucker드림



댓글 3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