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16일 금요일

제작자 센터와 함께 기술을 높여보세요

빠르게 돌아가는 YouTube 세상에서 최신 제작자 리소스를 모두 확인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바쁜 제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YouTube에서 제작자 센터를 개편하였습니다. 새로운 제작자 센터에서는 더 나은 콘텐츠를 제작하고, 잠재고객을 구축하며, 창의력을 발전시켜 커리어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는데 필요한 리소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새롭게 디자인한 제작자 센터의 일환으로 제작자 플레이북의 최신 버전을 선보입니다. 새로운 플레이북의 몇 가지 핵심적인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YouTube실시간 스트리밍: 실시간 이벤트를 진행하고 싶은데 가장 좋은 방법을 모르시겠나요? 이 새 섹션에서 실시간 이벤트 전후와 도중에 실행할 수 있는 도움말 및 전략을 찾아보세요. (모든 국가에서 실시간 스트리밍이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현재 한국에서는 실시간 스트리밍이 지원됩니다)
        YouTube 분석: 규모가 크고 충성도가 높은 잠재고객을 구축하기 위해 YouTube 분석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궁금하신가요? 아니면, 어떻게 데이터를 이용해야 잠재고객의 참여를 늘릴 수 있는지 알고 싶으신가요? 보다 손쉽고 편안하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YouTube 분석 섹션을 더 멋지게 단장했습니다.
        Google+: Google+에서 새로운 방식으로 내 채널 범위를 확대하고 잠재고객의 관심을 유도하세요. 채널과 Google+ 연결 시 이점에 대해 알아보고 새로운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프로모션: 이 섹션에서는 동영상용 애드워즈를 사용해 동영상과 채널을 홍보하기 위한 도움말과 전략을 제공합니다.

        커뮤니티 만들기: 가장 성공적인 YouTube 제작자는 두말할 것도 없이 자신의 커뮤니티와 상호작용하고 발전시키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처음으로 커뮤니티를 구축하는 제작자를 위해 커뮤니티 만들기의 몇 가지 기본 원칙에 대해 알아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