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24일 금요일

지금 참여신청하세요: iMovie로 간단한 동영상 만들기 강좌

유튜브와 함께하는 iMovie로 간단한 동영상 만들기 강좌 - 구글코리아 오피스에서 동영상 만들기도 배우고, 2012 SeoulTube 행사에도 참가하세요!

 유튜브 파트너팀과 유튜브의 우수 사용자 선현우님과 함께하는 이 동영상 만들기 강좌도 벌써 제 3회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보고 즐기되 직접 찍어 업로드해 본적이 없거나, 간단히 찍어본 동영상을 맘에 들도록 편집, 정돈하는게 쉽지 않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 동영상 제작 강좌인 만큼, 관심있으신 분들이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시: 2012년 9월22일 토요일 오후 2시
장소: 구글 코리아 오피스 (역삼역 2번 출구 옆 파이낸스 센터 21층)

진행순서:
 (0) 1:30 pm ~ 2:00 pm: 세미나실 입장 안내
 (1) 2:00 pm ~ 2:50 pm: 모바일용 아이무비 앱 사용법 안내
 (2) 3:00 pm ~ 3:50 pm: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 안내 및 재미있는 사례소개
 (3) 4:00 pm ~ 4:50 pm: 맥용 아이무비 프로그램 사용법 안내 

동영상 시청만으로도 충분히 재미있는 유튜브, 하지만 직접 만든 동영상을 업로드해 세계 각국의 사용자들과 교류하는 재미역시 유튜브를 이용하는데 있어 빼놓을 수 없지요. 동영상을 '직접 만들고', '편집을 해서', '업로드'하는게 남의나라 이야기처럼 어렵게만 느껴지신다면 올해 마지막이 될 제3회 편집강좌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본 강좌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동영상 제작이 반드시 전문 제작자들만이 아니라, 누구나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간단히 동영상을 찍어 편집해 올릴 수 있다는 걸 보다 널리 알리기 위해, 저희 유튜브의 우수 사용자 선현우님이 개인적으로 운영하시던 강좌의 좋은 뜻을 이어받아, 구글 코리아 오피스에서 동영상 만들기도 배우고, 직접 유튜브 파트너팀에게 궁금한 점도 물어보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려는 취지에 의해, 이번 사월부터 '유튜브와 함께하는 간단 동영상 만들기'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참가방법: 간단합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바로 클릭해 주세요!

  참가 신청하러 가기

 (70명정도 수용가능한 공간에서 개최하는 관계로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선정합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서둘러 신청해 주세요!) 

본 강좌는 연말에 열릴 공동 동영상 제작 및 시사회를 겸한 유튜브 사용자들의 잔치 <2012 서울튜브> 행사를 위한 Pre-Event형식으로, 강의에 참가하신 분들은 당일 배운 동영상만들기를 활용해 직접 유튜브에서 채널도 만들고, 다른 유튜버들과 아이디어도 나누며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인 2012 서울튜브에도 초대예정입니다.

지난 4, 6월의 세미나에서는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주신 덕분에, 즉석에서 영상도 만들어 보고, 유튜브 파트너 프로그램에 대한 질의응답도 받으며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번 9월22일의 제 3차 세미나에서도 많은 분들과 유익한 정보 제공하는 자리가 되기를 바랍니다.

 그간 동영상 만들기를 어렵게만 생각하셨던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파트너팀 차경은 드림

서울튜브 공식 유튜브 채널 가기
선현우 님의 블로그 가기
선현우 님의 유튜브 채널 둘러보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