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1월 6일 화요일

서울튜브 참가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유튜브 파트너팀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에 힘입어, 서울튜브 참가신청을 당초 11월 14일보다 조기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11월 5일자로 하기 첨부된 링크를 통한 참가신청은 마감되었으며, 신청시 '참가신청서 - 마감되었습니다' 메세지가 공지되게 됩니다. 11울 5일까지 신청접수해 주신 분들은 전원 무사히 작성해 주신 신청서가 접수되었으며, 별도의 추첨등 절차 없이 전원 참가자격을 확보하셨음을 알려 드립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참가하실 수 있도록, 신청후 사정이 있어 부득이하게 불참하시게 되는 경우, youtube-partner-japac@google.com로 꼭 참가신청 취소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여러분, 11월 17일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유튜브 파트너 팀 차경은 드림

서울튜브 오피셜 채널

----------------------------------------------------------------------------------------------------------------------------
안녕하세요, 유튜브 파트너팀입니다.

어느새 대한민국 최대명절중 하나인 추석도 지나고 이제는 겨울을 맞이할 준비를 할 때가 되었네요. 하지만 아직 2012년은 다 지나가지 않았습니다. 대한민국 유튜브 이용자들을 위해 저희 유튜브 코리아가 준비한 2012년 최대의 유튜브 이벤트, 서울튜브 2012를 남겨놓고 있기 때문이지요. ^^

저희 유튜브와 우수파트너 ever4one 선현우님이 지난 반년에 걸쳐 진행해온 간단 동영상 편집 세미나를 비롯, 메이크업아티스트 정샘물님과 함께한 뷰티 세미나, 동아방송예술대학에서 개최한 제작자스쿨 학생을 위한 유튜브 세미나등 그동안 진행해온 모든 세미나들이 바로 이 서울튜브 2012를 위한 밑작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이들 세미나에서 유튜브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을 접하며 배운 노하우 및 소중한 피드백을 집대성한 알찬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부디 위 세미나에 참여하셔서 유튜브의 파트너 프로그램등 유튜브에대한 기본정보및 글로벌 트렌드, 간단한 편집술등을 접하신 모든 분들 및 평소 유튜브를 이용하시거나, 동영상 제작에 관심이 있으되, 아쉽게도 위 세미나에 참여할 수 없으셨던 분들까지,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알찬 정보도 배워가시고, 차세대 유튜브 크리에이터 후보인 동료 동영상제작자들과 교류를 통해 친분을 쌓는 좋은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구체적인 행사 일정, 참가 방법및 몇가지 주의사항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시: 2012년 11월 17일 오전 10시 30분 - 오후 6시
(너무 길다구요? 너무 짧았다고 느끼실만큼 재미있고 알찬 하루를 보장합니다! ^^)
** 맛있는 런치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장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
** 오시는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참가신청: 여기를 클릭, 참가신청서를 제출해 주세요!
** 위 신청양식은 11월 14일에 마감할 예정이오나, 이보다 빨리 참가정원에 달할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내용: 서울튜브2012는 크게 유튜브 팀이 진행하는 유튜브 제대로 알기 코너, 현재 대한민국 유튜브를 빛내주시는 톱 파트너이자 유튜브 스타이신 세분의 파트너의 경험담/노하우 소개및 이분들과 교류하는 코너, 그리고 실제로 참가자여러분들께서 유튜브 스타및 유튜브 팀원과 함께  아이디어를 모아 동영상을 촬영하는 워크샵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어떤 톱 파트너분들이 참가해 주시는지 궁금하시다구요? 바로 한국문화및 K-POP의 전도사로 맹활약중인 Eat Your Kimchi의 simonandmartina님, 뛰어난 어학능력으로 세계의 시청자와 소통하시는 다재다능 파워블로거 ever4one님, 그리고 2012년 구수한 사투리와 매력만점의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대한민국에 웃음돌풍을 몰고오신 '1루수가 누구야?'의 manjoongkim님이 서울튜브에서 여러분을 만납니다. 이 분들과 한자리에서 이야기도 나누고, 함께 브레인스토밍해서 영상을 촬영하는 기회, 오로지 서울튜브 2012에서만 누리실 수 있답니다.

지참해주실 아이템: 스마트폰, 혹은 디지털 카메라등 촬영이 가능한 기기

주의사항: 실내에서 진행하는 행사인지라, 참가 가능한 인원에 제한이 있습니다.  되도록 빨리 참가신청 해 주시는 거 잊지 마시구요, 최대한 많은 분들이 참가하실 수 있도록, 신청후 사정이 있어 부득이하게 불참하시게 되는 경우, youtube-partner-japac@google.com로 꼭 참가신청 취소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알찬 정보습득및 차세대 유튜브를 짊어질 크리에이터들과 즐거운 교류의 기회, 서울튜브 2012 놓치지 말고 참여해 주시기를 바라며, 여러분, 11월 17일,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뵙겠습니다!

유튜브 파트너 매니저 차경은 드림